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브아걸 제아, 신곡 발표+소극장 공연…솔로 활동 박차

▲제아 소극장 공연 포스터(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아 소극장 공연 포스터(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소극장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제아는 오는 26일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소극장 공연을 개최한다. 제아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조커와 함께 ‘나란히, 마주보고’라는 타이틀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제아가 23일 발표하는 솔로 싱글 ‘유어클락(You o'clock)’의 수록곡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아는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수록곡 ‘유어클락’의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았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11년차 제아의 첫 솔로 소극장 공연이다. 그간 솔로 음반 발매는 물론,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도 많아서 솔로 공연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면서 “제아 역시 완벽한 무대를 위해 합주실을 오고가며 맹연습중이다. 제아의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자주 공연에서 모습을 보일 계획이다. 여성 발라드 가수, 공연형 가수로서 성장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