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불야성' 진구 )
‘불야성’ 진구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박건우 역을 맡은 진구의 포스터 촬영 현장 및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지구는 1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박건우 역을 맡은 진구 입니다”라며 간단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박건우 캐릭터에 대해 진구는 “대기업 장남으로 자유를 갈망하는 캐릭터. 극중 다른 여주인공은 욕망-야망이 콘셉트라면 저는 오직 자유를 갈망하는 캐릭터로 알고 있다”라고 자신이 맞은 역에 대해 설명했다.
또 진구는 ‘비련의 여주인공 박건우’라는 말에 대해 “저희 드라마 속 이경-세진 여주인공 역이 다른 드라마에서 보이는 남자배우들의 욕망 야망을 갈구하는 강한 여주인공이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연기를 한다. 박건우는 여리면서 강한 캐릭터이고 내가 맡았던 캐릭터 중 가장 여린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진구는 ‘불야성’ 시청자들에게 “시청자 여러분 드디어 방송됩니다. 기대하신 것 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들이 그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