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불야성’ 이요원, 서이경에 대해 말하다 "겉과 속을 알 수 없수 없는 여자"

(▲ MBC '불야성' 진구 이요원 )
(▲ MBC '불야성' 진구 이요원 )

‘불야성’ 이요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 측은 1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서이경 역 이요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불야성’에 출연하는 진구 이요원 유이 등이 포스터 촬영을 하는 중. 이와 함께 이요원은 간단한 소개와 ‘불야성’ 속 서이경 역에 관해 전했다. 이요원은 “서이경은 겉과 속을 알 수 없고 굉장히 차가운 여자”라며 “야망과 욕망을 겉으로 드러내는 여자. 기존에 나왔던 캐릭터와 다른 느낌을 받아서 서이경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서이경 역이 아역도 아니면서 선한 역도 아니다. 굉장히 솔직한 여자다. 야망적인 걸 드러내서 보여준다”라고 덧붙였다.

‘불야성’ 속 워맨스라고 불리는 세진(유이 분)과 서이경의 대해 이요원은 “같은 동성이면서 관심이가고 끌리는 듯한 상대. 세진이란 인물이 서이경한테 그런 인물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다”라며 “이렇게 둘이 만나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지는 것들이 새롭지 않을 까 생각한다”라고 세진과 서이경만의 케미에 대해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요원은 “이런 장르의 드라마가 정말 오랜만이다. 이런 작품으로 인사드려서 좋다. 다른 방송에서 하는 드라마랑 차별되고 골라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구 이요원 유이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