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안투라지' 메이킹 조진웅, 이광수 이동휘)
‘안투라지’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측은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조진웅선생님과 학생엠버의 어퍼컷 강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안투라지’ 촬영 현장. 김은갑 역 조진웅은 독특한 양발로 완벽한 발레리노 스탭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조진웅은 아역 배우에게 아빠 미소를 보이며 장난을 치고 있어 훈훈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조진웅과 엠버가 촬영을 하고 있다. 놀란 장면을 촬영 하는 조진웅의 모습에 엠버는 “선배님이 놀라셨는데 전, 진짜 놀랐어요”라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엠버는 “조진웅 선배님께서 싸움하는 법을 알려줬다”며 복싱자세 어퍼컷을 하고 있다. 이 모습에 조진웅은 좋다는 말과 함께 “엠버는 정말 착하고 귀여운 아이 인 것 같다”라며 칭찬하고 있다. 마지막 촬영이 종료된 엠버는 미국식으로 제작진, 조진웅과 인사를 하고 있어 제작진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이광수와 이동휘가 산에서 촬영을 준비 중이다. 이 둘은 하나 같이 “모기향이 이렇게 감사할 줄 몰랐어”라며 산속의 모기를 대비해 양손에 모기향을 들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함께 누워있는 이광수와 이동휘는 촬영 중 민망해 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조진웅 이동휘 이광수 박정민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