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윤석X변요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2월 14일 개봉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윤석 변요한 주연의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가 12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를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키친', '결혼전야' 등의 작품을 연출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아 온 홍지영 감독과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등을 제작한 수필름이 만나 기대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국내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믿고 보는 배우 김윤석이 현재 수현 역을 맡고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변요한이 과거 수현으로 2인 1역을 맡아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떠오른 신예 배우 채서진을 비롯해 감초 배우로 활약해 온 베테랑 배우 김상호, 맛깔나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안세하와 박혜수까지 합세해 화려한 배우진과 명품 연기로 올 겨울 웰메이드 무비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더불어 80년대를 대표하는 국민 가수 김현식과 최근 살아있는 포크의 전설 밥 딜런의 노래를 스크린에 옮겨 온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관객들을 추억 속으로 초대할 것을 예고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