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결혼한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4일 “문희준이 크레용팝의 소율과 결혼한다. 결혼식은 2017년 2월쯤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년 전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
코엔스타즈 측은 “두 사람이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후 문희준과 소율은 각각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담은 자필편지를 개제해 팬들을 놀라게 만든 바 있다.
문희준은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내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으며, 소율은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 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희준은 39세, 소율은 26세로 두 사람은 13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은 특히 전·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 12일 신곡을 발표하고 최근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마쳤다. 소율은 지난 9월 크레용팝으로 컴백했으나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다음은 코엔스타즈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문희준씨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갑작스런 소식 전하게 되어 많은분들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문희준씨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