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역도요정 김복주' 5회 이성경 남주혁 )
‘역도 요정 김복주’ 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측은 2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5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 정준형(남주혁 분)이 김복주(이성경 분)를 괴롭히고 있다. 이는 김복주가 역도부 사실을 숨기고 비만클리릭을 다니는 것을 알았던 것.
이에 정준형은 김복주에 “역도선수가 비만 클리릭?”이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또한 김복주는 정준형과 정재이(이재윤 분)가 사촌 형제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세명이서 함께 모여 밥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정재이는 김복주가 음대생이라고 알고 있을 뿐. 김복주는 이를 숨기려 정준형에게 놀림을 당하고 있고, 이어 함께 김복주가 정재이에게 마음이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된 정준형은 김복주에게 “잠깐 나랑 얘기 좀 해”라며 “우리 형이 그렇게 좋냐?”라고 묻는다. 이에 김복주는 “미안해 좋아해서”라고 말했고, 정준형은 “뭐를 어디가 좋은데”라며 화는 내고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정재이과 김복주가 데이트를 하고 있다. 김복주는 오늘이 디데이라며 “선생님”이라고 정재이를 부르며 고백하는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남주혁 이성경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