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 마이 금비’ 5회 예고, 허정은 "병 있는 거 알면, 아저씨가 나 버릴거야" 울컥

(▲KBS2 '오 마이 금비' 5회 예고 허정은)
(▲KBS2 '오 마이 금비' 5회 예고 허정은)

‘오 마이 금비’ 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측은 2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비밀로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오 마이 금비’에서는 허정은이 아동치매 니만피크병 확진을 받았다.

모휘철(오지호 분)은 유금비(허정은 양)와 친자 확인을 하기 위해 금비의 침대에서 머리카락을 찾고 있다. 하지만 금비의 머리카락은 없었다.

이어 학교에서 친구와 싸운 금비에게 휘철은 “입술이 왜 그렇게 나와있어”라며 짜증 섞인 말투로 그를 대했다. 이에 금비는 “사기나 치는 주재에 하는 일도 없잖아”라고 더욱 짜증을 냈고, 휘철은 “어디서 그렇게 대들어?”라며 더욱 강하게 몰아 붙였다.

이어 마지막 장면에서는 자신의 병을 알고 있는 금비가 “나 병 있는 거 알면, 아저씨가 나 버리고 갈지 몰라요. 비밀로 해주세요”라고 독백하는 목소리와 함께 “아빠”라고 불렀다.

아동치매 니만피크병에 걸린 금비, 아직 눈치 채지 못 한 휘철. 이 둘의 특별한 만남이 해피엔딩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지호 허정은 등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매 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