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5일) 핫 키워드는 남태현 위너 탈퇴, 2NE1 공식해체, ‘해피투게더’ 노사봉-노사연, 문희준 소율 결혼이다.

남태현 위너 탈퇴, 2NE1 공식해체
YG엔터테이먼트는 2NE1의 공식해체 결정과 위너의 멤버 남태현의 탈퇴에 대해 공식화했다. 25일 YG는 공식발표를 통해 2NE1의 공식해체 결정과 위너의 멤버 남태현의 탈퇴에 대해 전했다. YG는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위너 남태현이 심리적 건강 문제로 몇 달간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라며 “YG와 나머지 멤버들은 남태현 군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호전을 기대해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겪어온 심리적 문제, 회복과 복귀시기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 남태현 군 측과 오랜 상담 끝에 위너로서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했고 11월 18일 부로 남태현 군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남태현의 탈퇴를 공식화했다. 또한 YG는 “YG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4인 체제의 위너 활동을 본격적으로 준비해 나가려 한다”라고 밝혔다. 또 YG는 “지난 5월 2NE1의 전속 계약이 만료됐고, 공민지 양이 함께 할 수 없게 된 상황 속 나머지 멤버들과 오랜 상의 끝에 공식 해체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YG는 세 멤버 중 CL, 산다라박과 솔로 계약을 체결했고, 박봄과는 재계약 하지 않았다. YG는 “기약 없는 2NE1의 활동을 기대하기보다는 멤버들의 솔로 활동에 매진하기로 결정했다”며 “그동안 2NE1의 음악과 그들을 사랑해 주신 국내외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해피투게더’ 노사봉-노사연
‘해피투게더’ 노사연 노사봉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잘못된 만남 특집’으로 꾸며져 김건모, 베스티 유지,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이 출연했다. 이날 노사연과 노사봉의 입담이 큰 웃음을 담당했다. 노사연은 “예쁘고 노래 잘하는 애들을 보면 어떻게 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없애야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고, 노사봉은 김건모가 평소 밥을 적게먹는다는 말에 “식사를 잘해야 한다. 식욕이 성욕이다. 그래서 장가를 못 가는 거다”라고 거침없이 말했다. 이어 “한창 내가 식욕이 좋은 시절에는 남편이 잠들면 괜히 모기도 없는데 남편 깨라고 모기를 잡았다”며 19금 토크로 초토화시켰다 . 노사봉의 예능감에 MC들은 “어떻게 끼를 감추고 사느냐”고 물었고, 이에 노사봉은 “방송이 나랑 안 맞다. 그래서 식당을 했다. 우리 식당이 무슬림 맛집으로 선정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는 미슐랭을 무슬림으로 말한 것. 특히 노사연의 단식원 에피소드가 가장 눈길을 끌었다. 지상렬은 “노사연 누님이 이무송 형과 결혼을 앞두고 급하게 살을 빼셔야 한다고 단식원에 들어가셨다. 거기는 냉장고를 쇠사슬로 감아놓는데 최초로 그걸 뜯으셨다”며 노사연의 남다른 먹성을 폭로했다. 노사연은 사실을 인정하며 “냉장고를 뜯어서 퇴소당했다”며 국내 1호 단식원 퇴소 연예인에 등극해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했다.

문희준 소율 결혼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이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과 결혼을 발표했다. 문희준과 소율은 24일 팬카페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소속사 코엔과 소율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의 결혼을 인정하며 “문희준과 소율이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