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립스틱 프린스' 토니안 "문희준 결혼? 일단 충격부터 받았다"

▲토니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토니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립스틱 프린스' 토니안이 문희준 결혼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1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새 뷰티 버라이어티 '립스틱 프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희철(슈퍼주니어), 토니안, 서은광(비투비), 셔누(몬스타엑스), 도영(NCT), 로운(SF9), 한리나PD, 김지욱CP 등이 참석했다.

이날 토니안은 문희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일단 충격이었다. 그냥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딱 한 마디 한 것 같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그는 "문희준이 그런 결심 할 때 까지 많은 생각 했을 거다. 행복하게만 잘 살았으면 좋겠다"면서 "H.O.T. 멤버 모두가 문희준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립스틱 프린스'는 남자가 주체가 돼 메이크업을 선보인다는 콘셉트다.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여성 시청자들의 환상을 충족시킬 꽃미남 메이크업 군단이 등장해 매 회마다 프린세스로 등장하는 여자 게스트에게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메이크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희철은 '립스틱 프린스' 특급 MC로 출격한다. 여기에 토니안, 피오(블락비), 유권(블락비), 서은광(비투비), 셔누(몬스타엑스), 도영(NCT), 로운(SF9)은 옛날 프린스, 비글 프린스, 섹시 프린스, 웃기는 프린스, 댄싱 프린스, 뇌섹 프린스, 조각 프린스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프린스'로 분한다.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는 오는 12월 1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