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수술방서 내쫓아 "꺼져"…무슨 일?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7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버럭 김사부, 수술방 늦게 들어온 동주에 호통!'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강동주(유연석 분)는 김사부(한석규 분)에게 "뭘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수술방에 그거 몇 분 늦은 게 그렇게 잘못입니까?"라며 억울해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사부는 차가운 눈빛으로 동주를 바라보며 "늦은 것도 잘못, 늦은 주제에 네 머릿속에 잡생각 담고 들어온 것도 잘못"이라며 "너 도인범 어시(어시스트) 하라는 소리 듣는 순간부터 줄곧 무슨 생각 했어. 짜증내고, 열 받고, 하기 싫고. 이걸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그런 생각 했었잖아 너"라고 내뱉어 강동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사부는 "여기 들어올 땐 싹 다 비우고 오로지 환자만 담았어야지. 네가 그래가지고 이 환자한테 최선을 다할 수 있겠어? 너는 여기 서 있을 자격도 없고 숨 쉴 자격도 없어. 꺼져"라며 김동주를 수술방에서 내쫓았다.

결국 김동주는 허탈한 듯 손을 떨구고, 김사부는 도인범(양세종 분)과 함께 환자 수술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도윤완(최진호 분)은 김사부의 뒤를 캐려 도인범을 비롯한 거대병원 사람들 다수를 돌담병원으로 파견보내는 내용이 그려졌다.

거대병원과 돌담병원 사람들의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낭만닥터 김사부' 7회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