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형’, ‘신비한 동물사전’ 끌어내리고 정상 재탈환

(출처=영화 '형' 포스터)
(출처=영화 '형' 포스터)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형’이 ‘신비한 동물사전’을 꺾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재탈환했다.

영화 ‘형’은 개봉일인 24일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한 후 주말 사이 ‘신비한 동물사전’에 박빙의 차이로 잠시 1위 자리를 내줬지만, 4일 만에 다시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특히 ‘형’은 개봉 2주차에 접어든 28일 하루 동안 12만 4268명 관객(누적 관객수 116만 2101명)을 기록하며 공식 개봉일 관객수(13만 6873명)와 거의 차이가 나지 않은 관객을 동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는 “일반적인 영화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관객이 줄어드는 패턴과는 확연히 다른 모양새를 보이고 있어 입소문을 통한 장기 흥행 채비를 갖췄다”고 평가했다.

더불어 ‘형’은 전체 예매율(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에서도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끌었던 ‘신비한 동물사전’을 비롯해 금주 개봉 예정작인 ‘미씽: 사라진 여자’ ‘잭 리처: 네버 고 백’등을 모두 제치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상황. ‘형’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