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은밀하게 위대하게' PD가 밝힌 '몰카원조' 이경규의 출연 불발 내막

▲안수영 PD(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안수영 PD(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왼쪽부터)이수근, 김희철, 윤종신, 이국주, 존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왼쪽부터)이수근, 김희철, 윤종신, 이국주, 존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은밀하게 위대하게' 안수영 PD가 이경규와 함께하지 않은 이유를 말했다.

안수영 PD는 30일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제작발표회에서 "새로운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강조했다.

안PD는 "프로그램 기획 초반에 이경규와 의논을 했다. 전에 같이 한 인연도 있고 관심이 있어서 만나 이야기를 했는데, 이경규도 과거 명성에 부담을 느껴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라'는 말이 있다. 이번 몰래카메라는 명주로 빚고 싶은 새 술이다. 다시 농익게 하려면 새로운 멤버들이 필요하다. 이경규와 함께하면 옛 명성에 기댈 수는 있어도 새롭기는 힘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몰래카메라'를 했던 다양한 스태프들과 함께해 노하우를 살리면서 새로운 멤버들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MBC 예능의 오랜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몰래 카메라'를 새로운 감각으로 탈바꿈한 '신개념 몰카' 콘셉트 프로그램으로 윤종신, 이수근, 김희철, 이국주, 존박이 MC를 맡았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12월 4일 오후 6시 50분 첫 방송 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