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블케이X도끼X서인국, 신곡 'OMG'로 뭉쳤다…특급 조합

▲더블케이X도끼X서인국(사진=더블케이SNS)
▲더블케이X도끼X서인국(사진=더블케이SNS)

가수 더블케이와 도끼, 서인국이 뭉쳤다.

더블케이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내달 2일 0시 신곡 'OMG'의 발표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힙합계의 대세 래퍼 도끼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평소 더블케이와 친분이 있던 서인국이 보컬을, 도끼는 랩 피처링을 더하며 힘을 실어준 것.

공개된 티저 사진 속 더블케이, 도끼, 서인국은 힙합 느낌을 물씬 풍기며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올블랙 착장으로 멋스러움을 가득 뽐내고 있는 세 사람의 특급 조합이 팬들을 기대케 한다.

더블케이 측은 "서인국은 'OMG'를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스타일과는 다른 블랙뮤직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자의 색깔이 강한 세 사람의 색다른 조합으로 탄생한 새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1집 '포지티브 마인드(Positive Mind)’로 데뷔한 더블케이는 특유의 랩 실력과 음악성을 바탕으로 서울가요대상, 가온 차트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하였으며 2012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 1의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래퍼이다.

서인국과 도끼의 참여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더블케이의 신곡 'OMG'(Feat. 서인국, 도끼)는 오는 12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