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씬스틸러' 강예원 "휴식기에 연기 배우고자 출연..감사하다"

▲'씬스틸러' 강예원(사진=SBS)
▲'씬스틸러' 강예원(사진=SBS)

'씬스틸러' 강예원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이하 씬스틸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방송인 박수홍 정준하와 배우 이규한 강예원 김정태 이준혁 황석정 이시언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예원은 대결 포맷으로 새롭게 바뀐 '씬스틸러'에 대해 "시합이라는 생각보다는 배워가는 느낌이 강하다. 건방진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지금도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아닌 배워가야지 하는 마음이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배우로서 영화나 드라마 안 찍을 때 놀면 뭐하겠나. 여기서 연기나 배우자는 생각으로 출연을 하게 됐다. 하지만 진짜 많이 배워갈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연기하면서 더 나은 모습으로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감사하다"고 말해 프로그램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씬스틸러'는 지난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처음 선보여졌다. 드라마와 리얼 버라이어티의 결합이라는 신선한 포맷으로 호평 받았던 만큼 더 강력하고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와 월요일 밤 웃음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정규편성된 '씬스틸러'는 파일럿과는 달리 팀 대결로 진화해 배우들의 연기대결이 더욱 치열해졌다. '대세'로 떠오른 박수홍 진행 하에 정준하 팀과 양세형 팀으로 나뉘어 강력한 '드라마 전쟁'을 선보일 예정이다. 1, 2회 라인업으로는 정준하 김병옥 김정태 황석정 김신영과 양세형 이준혁 이규한 강예원 이시언 등이 확정됐다.

대한민국 최초의 리얼 연기 버라이어티 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은 오는 12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