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세정, ‘꽃길’ 1위 수상 소감 “너무 많이 울어…자만하지 않고 늘 노력”

▲김세정 '꽃길'이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네이버 V LIVE)
▲김세정 '꽃길'이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네이버 V LIVE)

김세정이 솔로곡 '꽃길'로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한 뒤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김세정의 '꽃길'이 1위를 차지해 챔피언송 트로피를 받았다.

이에 김세정은 네이버 V LIVE 방송을 통해 감격스러운 1위 소감을 전했다.

김세정은 "여러분 지금 너무 많이 울어서.. 이 모든 것은 좋은 곡을 주신 지코선배님, 우리 멤버들, 팬분들, 많은 회사 가족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고"라며 회사 식구들의 이름을 조목조목 언급했다.

김세정은 또 "아이오아이 멤버들, 구구단 멤버들, 고맙고 사랑한다"며 "엄마가 잘했다고 장하다고 해주시고 할아버지도 건강이 나아지셨대요"라며 "할아버지가 1위 소식을 듣고 기뻐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늘 과분한 상인데 저에게 주셔서 감사하고, 자만하지 않고 늘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고, 오늘 '말하는대로'도 방송하니까 꼭 봐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세정은 "다 감사하고 말도 안 되는 일이고 횡설수설해서.. 노래를 잘 했어야 했는데"라며 1위 수상 후 눈물로 노래를 제대로 하지 못 한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 "얼른 팬 이름이 정해져야 한다"며 "앞으로 보여드릴 모습이 더 많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늘 열심히 하는 세정이 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