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AMA’ 샤이니 태민 “솔로 출연 처음, 깜짝 놀랄만한 퍼포먼스 준비”

▲그룹 샤이니 태민(사진=CJ E&M 중계화면)
▲그룹 샤이니 태민(사진=CJ E&M 중계화면)

그룹 샤이니 태민이 ‘MAMA’ 참여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는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6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이 열렸다.

현장에 참석한 태민은 “솔로 가수로 참여하는 건 처음이다. 그래서 더욱 의미 있다. 즐겁게 무대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날 선보일 무대에 대해 “어디서도 보여드린 적 없는 무대가 들어있다. 여러분들께서 보시면 깜짝 놀랄만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설명해며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태민은 1년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에 대해 “샤이니로서도, 솔로로서도 정규 음반이 나왔다. 매 순간을 잊지 않으려 했다. 너무나도 소중한 기억이라 잘 기억해서 내년에도 멋진 활동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 8회 째를 맞았다. 이날 오후 8시 시작되는 본 시상식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갓세븐,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 이적의 무대, 수지, 팀발랜드, 에릭남, 위즈칼리파, 갈란트 등이 출연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