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6 MAMA] 이적, 베스트 OST 수상 "걱정 하지 않아도 되는 해가 되길"

(사진=Mnet '2016 MAMA')
(사진=Mnet '2016 MAMA')

가수 이적이 '2016 MAMA' 베스트 OST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는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6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가 개최됐다. 이날 베스트OST상은 tvN '응답하라 1988'의 OST '걱정말아요 그대' 이적이 수상했다.

이날 베스트 OST 후보에는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다비치 '이 사랑', 벤 '꿈처럼',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장범준 '회상'이 올랐다. 이적은 쟁쟁한 후보를 물리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적은 "생각지 못한 상을 받게 돼서 너무 놀랐습니다"라면서 "원곡자이신 전인권 선배님께 감사드리고요, '응팔' 제작진 여러분, 지난 1년 동안 많이 들어주시고 불러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적은 국민을 향한 위로를 전했다. 그는 올해 우리 나라에 걱정할 일이 많았다면서 "부디 내년에는 이 노래 가사처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해가 되길 바란다"며 소신을 전했다.

이날 베스트 OST상 시상에는 권혁수가 나섰다. 권혁수는 OST 영상에 직접 등장해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MAMA’는 CJ E&M이 주관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 8회째를 맞았다. 메인이벤트인 본 시상식을 비롯해 중소기업 컨벤션, 크리에이터스 포럼, 전문부문 시상식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오세림 기자 stellao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