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가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6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했다.(사진=엑소 찬열 인스타그램)
그룹 엑소가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6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6 MAMA)'에서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한 가운데, 멤버 찬열이 소감을 밝혔다.
찬열은 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마찬가지지만 이번 활동 때만큼은 시작하기 전에 잘해낼 수 있을까 불안하기도 하고 부족한 시간 속에서 아쉬움도 너무 많았지만 오늘 그런 걱정들 부담감까지 싹 사라지는 하루였고 또 내년에 대한 확고한 다짐까지 생기는 하루였다"라며 소감을 게재했다.
덧붙여 "4년 연속 대상이라는 말도 안되는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쭉 같은 편에서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엑소 엑소엘 사랑하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엑소는 다함께 모여 수상 트로피를 들며 미소를 짓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수상을 인증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는 '2016 MAMA'가 열렸다. 엑소는 대상 격인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MAMA' 대상을 석권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