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낭만 닥터 김사부’와 ‘K팝스타’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낭만닥터×k팝스타 세 심사위원을 홀린, 4차원 의사 ‘미친 고래’ 윤서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SBS ‘K팝스타’와 ‘낭만닥터 김사부’가 교묘하게 섞인 콜라보 영상이다. 이에 ‘K팝스타’ 심사위원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은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어진 영상에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현진(윤서정 분)이 빅뱅 ‘루저’를 부르고 있다.
이에 박진영은 “노래가 충격적이에요”라고 극찬했고, 양현석은 “노래 춤 다 좋은데, 사람도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박수를 보내면서 “합격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또 다른 심사위원’이라는 글귀와 함께 극중 김사부 역 한석규는 “웃기고 자빠졌네”라며 영상을 섞어놔 폭소케 하고 있다. 이어 강동주 역의 유연석은 “저 여자 멋있다”라고 말한다.
‘낭만 닥터 김사부’와 ‘K팝스타’의 교묘한 콜라보 영상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서현진. 서현진은 과거 뮤지컬과 가수로 데뷔할 만큼 출중한 노래실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극중에선 약간 음치(?)인 듯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편,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