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구속수감된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이 17일 호송차에서 내려 서울중앙지검으로 들어가고 있다. 최유진 기자 strongman55@
'본격연예 한밤'이 차은택 몰락을 다룰 것을 예고했다.
5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 신기주 기자, '공부의 신' 강성태, 조은정 아나운서, 김주우 아나운서, 안교진 PD, 김재원 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선공개된 '본격연예 한밤' 예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코너들이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기주 기자의 연예론 코너에서는 '차은택을 말하다'라는 제목하에 차은택의 몰락 과정을 다룰 것을 예고했다.
이에 대해 안교진 프로듀서는 "신기주 기자 칼럼을 보면 인물을 다루는 이야기가 많았다. 차은택에 대한 이야기도 이때문에 다룰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김구라 또한 "방송사는 수많은 자료를 갖고 있다. 때문에 차은택도 다뤄지고 그런 것 같다"고 언급해 방송 내용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본격연예 한밤'은 지난 3월 '한밤의 TV연예' 종영 이후 약 8개월여 만에 부활한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김구라와 박선영 아나운서를 필두로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패널들과 전문적인 '연예 큐레이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본격연예 한밤'은 오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