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3회 예고, 공유 김고은에 이별 인사? "잘 지내... 나 내일 떠나"

(▲tvN '도깨비' 공유 김고은)
(▲tvN '도깨비' 공유 김고은)

‘도깨비’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김고은, 쓰담쓰담, 떠날 준비하는 도깨비 공유 ′잘 지내라는 인사. 나 내일 떠나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속에는 김고은(지은탁 역)이 누군가에게 쪽지를 적으면서 고민을 하고 있다. 이어 공유에게 그는 “그러니까 제가 정확히 뭘 봐야하는 건데요?”라고 묻는다.

또 다른 장면에서 공유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 날 안 물러날 안 부르니까 찾을 수가 없어”라며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다. 이후 만나게 된 공유와 김고은. 공유는 김고은에게 “내가 잠깐 네 생각을 했나봐”라며 퉁명스럽게 말하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공유와 김고은의 첫 만남이 그려진 장소. 공유는 김고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지내라는 인사하러 왔어. 나 내일 떠나거든”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공유가 이동욱(저승사자 역)에게 “약속 하나만 해, 내다 떠나면 그 아이 안 건드린다고”라며 김고은을 언급하며 이별을 예고 했다.

(▲tvN '도깨비' )
(▲tvN '도깨비' )

지난 3일 ‘도깨비’ 방송 말미에서는 사채업자에게 납치당한 김고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김고은을 찾으러 공유와 이동욱이 나섰다. 당시 장면은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도깨비와 저승사자 그리고 도깨비 신부의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공유 이동욱 유인나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