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랑’ 박서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2 새 드라마 ‘화랑’ 측은 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개 같기도 하고 새 같기도 한 a.k.a ‘개새화랑‘ 박서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서준이 뭐하는 사람이냐는 말에 “나? 개.새”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이어진 모습에서 박서준이 술에 취해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거나. 말을 타며 활을 쏘다 떨어지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박서준의 모습에 성동일은 “개 같기도 하고 새 같기도 한 반쪽 상또라이”라고 박서준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이광수는 박서준에게 “넌 왜 그렇게 겁이 없어?”라고 물었고, 박서준은 “많이 가진 놈들이나 겁이 있지, 가진 것도 없는 사람은 겁 없어”라며 한탄을 하는 모습이다.
영상 말미에는 박서준이 반전매력을 전하고 있다. 그는 “왕경이 호락호락한 곳이 아니란 걸 너도 이미 알고 있지 않나”라는 말을 듣고 분노하는 모습이다. 이에 박서준은 “싸워보겠다고 버텨본다고, 그러니까 숨지 말고 나와 비겁한 놈아”라며 칼을 겨눈다.
‘화랑’ 속 박서준과 박형식의 첫 대면하는 모습에서 이 둘의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반면, 함께 출연하는 배우 고아라까지 엮이면서 새로운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이 들에 전개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등이 출연하는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릴 본격 청춘 사극. 현재 방영중인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후속으로 12월 19일 첫 방송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