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스타쉽·젤리피쉬·JYP 연이어 캐럴 발표

▲(위부터) 백예린, 젤리피쉬, 스타쉽의 시즌송 티저 사진(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위부터) 백예린, 젤리피쉬, 스타쉽의 시즌송 티저 사진(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캐럴 특수’ 12월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즌송들이 연달아 발표되고 있다.

먼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백아연과 백예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를 연이어 발표한다. 지난달 30일에는 백아연이 갓세븐 JB와 함께 한 ‘그냥 한 번’을 발표했고, 오는 7일에는 백예린이 신곡 ‘러브 유 온 크리스마스(Love you on Christmas)’를 공개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오는 13일 캐럴 ‘니가 내려와’를 발표한다. 올해에는 서인국, 빅스, 구구단, 박윤하를 비롯해 배우 박정아, 김규선, 그리고 최근 새 식구로 합류한 김예원, 지율이 가창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가창력이 탄탄한 가수 라인과 신선한 목소리를 지닌 배우 라인이 함께하는 이색 캐럴”이라면서 “따뜻한 겨울 감성을 이끌어낼 시즌 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윈터송 ‘누가 그래’를 공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정기고,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유승우, 보이프렌드 현성, 몬스타엑스 기현 등 남성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누군가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설렘지수를 높였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