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낭만닥터 김사부’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측은 6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돌담 병원 미친고래 서현진, 음주 운전자에 정신 차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서정(서현진 분)이 음주운전자(이강욱 분)에게 가고 있다. 이에 윤서정은 경찰에게 “왜 그래요. 상태가 안 좋아요?”라고 물었고, 경찰은 “얼마나 마셨는지 오바이트 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음주 운전자는 “물, 물 줘, 누나 물 없어요?”라며 술에 취해 정신이 없는 상태. 이어 윤서정은 음주측정 거부에 혈액을 채취한다는 말에 “원하시면 그렇게 해드릴게요”라면서 즉석 해서 피를 뽑고 있다. 이어 그는 음주 운전자에게 “술 마시고 운전대 잡으면 살인죄입니다. 개자식아”라고 폭언을 퍼붓고 있다. 이후 누구냐는 질문에 윤서정은 “저 말입니까? 돌담병원의 미친고래 닥터 윤서정입니다”라고 자리를 떠난다.
앞서 윤서정은 김사부를 위해 자신이 사직서를 내고 병원을 그만둔 상태. 하지만 선공개 영상에서는 자신이 의사라는 사실을 확실하게 밝히며 돌담병원으로 복귀하는 것을 예측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시 시작되는 돌담병원의 의사 윤서정의 모습이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서현진 유연석 한석규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