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립스틱프린스' 선공개, 진경 이상형 공개 "블락비 피오" 이유는...?

(▲On Style ‘립스틱프린스’ 선공개 영상 )
(▲On Style ‘립스틱프린스’ 선공개 영상 )

‘립스틱프린스’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On Style ‘립스틱프린스’ 측은 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H.O.T 토니에게 상처만 남은 이상형 찾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MC 김희철이 블라인드 속 여성에게 “여기 이상형이 있냐”라고 물었다. 그는 “중학교 시절부터 팬”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그럼 HOT 토니안 팬 아니냐”라고 물었고, 토니안은 은근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녀는 블락비 팬이라고 말했고, 토니안은 “일부러 그랬지?”라며 김희철에게 버럭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등장한 블라인드 속 그녀는 모델 김진경. 김진경은 이상형에 대해 “나보다 키가 컸으면 좋겠고, 상남자였으면 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셔누가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녀의 선택은 반전의 피오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진경은 “매력도 많고 흥도 많을 것 같다”며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한편, ‘립스틱프린스’는 김희철, 토니안, 비투비 은광, 블락비 피오 등 출연해 여성출연자인 ‘프린세스’가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릴레이 메이크업을 시도한다. 프린세스는 메이크업이 끝난 후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 명의 프린스를 선정하는 콘셉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