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김고은의 복수귀신 김소라 누구? 연극계 전지현

▲'도깨비' 김소라(tvN)
▲'도깨비' 김소라(tvN)

배우 김소라가 복수 귀신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김소라는 ​최근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에서 복수 귀신 역으로 등장해 통쾌하면서도 코믹한 귀신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중 김소라(복수 귀신 역)는 김고은(지은탁 역)을 괴롭히는 친구를 보고, 다른 귀신들과 힘을 합쳐 복수해줬다. 김소라는 “널 괴롭히는 애에게 피의 복수를”라며 김고은에게 의리를 과시해 정체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고시원 귀신이 김고은에게 “우리 잘했지”라는 말에 “네. 다들 감사했어요”이라고 대답하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귀신들은 김고은의 뒤편에 도깨비 공유(김신 역)가 오는 것을 보며 ”우리 먼저갈게”라며 휙 사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소라는 극 중 억울한 사연으로 복수를 하고 싶어하는 복수귀신으로 등장해 매 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연극계의 전지현으로 불린 김소라는 현재 방영 중인 올리브TV 신개념 음식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를 통해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죽었어야 하는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 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