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빅뱅)
'라디오 스타' 빅뱅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으로 빅뱅의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빅뱅은 서로에 대한 폭로, 증언 등으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승리는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들의 사생활을 끝없이 폭로했다. 승리는 "지드래곤이 연애를 못 한다"고 밝혔고, "탑은 내가 샤워 할 때 카메라를 들고 들어 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모자이크로 된 사진까지 공개됐다. 또한 연애를 못한다는 승리의 말에 지드래곤은 "나 연애 잘해!"라며 투정을 부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알몸으로 드럼을 친다는 대성에게 탑은 "즐기는 것 같기도 하다"라고 덧붙여 대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빅뱅은 성대모사, 코믹댄스까지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태양은 민효린과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예고했다. 자신의 실화를 바탕으로 작사한 곡 '눈, 코, 입'에 대한 뒷이야기와 태양과 민효린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당시 뮤직비디오 촬영 할 때 태양이 입에 귀에 걸렸었다"고 말했다.
한편, 빅뱅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