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요계 퀸' 엄정화, 황정민 응원에 화답 "편하고 소탈한 멋진 남자"

▲배우 황정민이 동료 엄정화의 가요계 컴백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황정민이 동료 엄정화의 가요계 컴백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엄정화의 8년 만 가요계 컴백에 배우 동료 황정민이 진심어린 응원을 전한 가운데, 엄정화가 이에 화답했다.

21일 엄정화 음반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SNS 채널에 '토크 어바웃 엄정화' 시리즈 '황정민이 말하는 친구 엄정화'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영상 속 황정민은 "롱런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건 그 사람의 심성이라고 본다. 함께 일을 해보면 마음이 고운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된다"며 엄정화의 심성을 칭찬했다.

또한 "이번에 통화를 잘 못하고 있다가 갑자기 전화가 와서 앨범 나온다길래 '너무 잘됐다, 고맙다'라고 제가 그랬고, 앨범 얼마나 또 절치부심해서 만들었겠냐. 그래서 고맙다. 기대한다"고 응원을 보냈다.

엄정화는 황정민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정민. 너무 고마워. 항상 만나도 편하고 소탈한 멋진 남자. 배우! 꼭 꼭 다시 만나 작품 할 수 있길 바라는 배우. 질투나는 배우! 좋은 친구. 정민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라는 글로 화답했다.

엄정화는 27일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는 뮤지션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원피스’의 곡이고, 또 하나는 엑소의 ‘으르렁’과 샤이니의 ‘DreamGirl(드림걸)’ 등을 작곡하고, 딘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해온 작곡가 신혁이 참여한 곡이다. 이효리와 샤이니 종현 등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엄정화는 27일 0시 앨범 발매에 앞선 26일 SBS ‘2016 SAF 가요대전’과 네이버 V에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Umazing’를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