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모모랜드 연우, 허리‧어깨 통증으로 잠정 활동 중단 (공식입장)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사진=더블킥컴퍼니)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사진=더블킥컴퍼니)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가 건강문제로 인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는 지난 21일 모모랜드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연우가 지속적인 허리와 어깨 통증을 호소, 집중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잠정 휴식을 갖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지금은 무엇보다 연우의 빠른 회복이 최우선”이라며 “이를 위해 연우는 물론, 당사 대표를 비롯해 모모랜드 멤버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팬 여러분들도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모모랜드는 이후 혜빈, 제인, 나윤, 아인, 주이, 낸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모모랜드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데뷔한 7인조 걸그룹으로,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1월 데뷔 음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짠쿵쾅’으로 활동했다.

다음은 더블킥컴퍼니의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더블킥컴퍼니입니다.

먼저 모모랜드의 데뷔와 1집 활동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름이아니라 당사의 소속가수 모모랜드의 멤버 연우양이 지속적인 허리와 어깨 통증을 호소,집중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잠정 휴식을 갖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지금은 무엇보다 연우양의 빠른 회복이 최우선입니다. 이를 위해 연우양은 물론 당사 대표를 비롯해 모모랜드 멤버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연우양이 빨리 회복되어 모모랜드에 다시 합류 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사정으로 부득이 당분간 모모랜드는 6인 체제(혜빈, 제인, 나윤, 아인, 주이, 낸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변함없이 모모랜드에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