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도 요정 김복주’ 지수♥남주혁, '훈훈한 브로맨스' "어디서 많이 봤는데?"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지수)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지수)

‘역도 요정 김복주’ 지수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MBC 수목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측은 22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다시 만난 13황자 남주혁과 14황자 지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지수는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남주혁과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정한 것.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남주혁과 지수가 훈훈한 브로맨스를 보이고 있다. 감독은 남주혁과 지수가 마주하는 장면에 대해 “여기서 뭐(연출)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주문했고, 이에 남주혁은 “어디에서 많이 봤는데?”라며 “보보(달의 연인 보보경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수는 공황장애가 있다는 남주혁의 말에 “어린 나이에...”라며 “힘내세요”라고 애드리브를 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지수가 남주혁에게 포옹한다. 이때 어색한 모습과 야릇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을 마친 후에는 남주혁 지수, 이성경은 장난스러운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21일 방송분에서 지수는 김복주(이성경 분)의 복학생 오빠 지수 역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급 진행된 김복주(이성경 분)와 남준형(남주혁)의 로맨스 이야기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