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 임시완 비정한 父 충렬왕으로 합류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태원아트미디어제공)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태원아트미디어제공)

MBC 새 사극 ‘왕은 사랑한다’에 배우 정보석이 합류해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23일 “배우 정보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극중 임시완의 비정한 아버지 ‘충렬왕’을 맡아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격정 멜로 사극이다. 임시완이 고려 최초의 혼혈왕 왕원 역을, 임윤아가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은산 역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보석이 연기할 충렬왕은 오랜 전쟁으로 황폐해진 고려의 안정을 이루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 대원제국 황제의 딸인 원성공주와 정략혼을 하지만 왕이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추락하는 권위를 되돌리지 못하고 사냥과 주색잡기로 자신의 힘을 확인하는 비겁한 왕이 되어 왕원과 반목하게 된다.

정보석은 최근 MBC 드라마 ‘몬스터’에서 악랄함의 끝을 보여준 데 이어 ‘충렬왕’ 캐릭터를 통해 다시 한번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왕은 사랑한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 측은 “극의 긴장감을 보태줄 충렬왕 캐릭터에 정보석이 캐스팅 돼 기대가 크다”면서 “2017년에 안방극장에 찾아갈 ‘왕은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12월부터 촬영에 돌입, 내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