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공유X이동욱, 애드리브 연기에 '촬영 현장' 웃음 폭발

(▲tvN '도깨비'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
(▲tvN '도깨비'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

‘도깨비’ 공유 이동욱 유인나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메리깨비스마스♥ '도깨비' 5人 애드리브 난무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깨비' 공유(김신, 도깨비 역)와 이동욱(저승사자 역)이 칼을 앞에 두고 촬영을 하고 있다. 눈빛으로 연기하는 공유와 이동욱. 이때 자연스럽게 칼을 피해 움직이기 시작했고, 공유와 이동욱은 "스킬이 많이 늘었는데?" "새로운데?" "뭐야! 연습했어?"라며 애드리브 연기를 선보였다. 이 둘의 모습에 제작진과 감독은 웃음을 터트렸다.

공유의 애드리브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김고은(지은탁 역)에게 공유는 "남자친구 여기 있네! 나"라며 상상치도 못한 애드리브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김고은은 "정말 최고다"라며 "나도 배워야겠다"고 극찬한다. 이어 공유가 육성재(유덕화 역)에게 "얼음, 땡"이라는 애드리브에 육성재도 완벽하게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동욱이 유인나(써니 역)를 생각하는 장면, 유인나는 아줌마부터 외국인으로 변신. 쑥스러워하는 유인나에게 이동욱은 "셀카를 찍어야 된다"며 장난을 치고 있다.

한편, 공유 이동욱 유인나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