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형님' 김현수·유인영 출격, 황치열 "잘부탁해요" 당부 '왜?'

▲'아는형님' 김현수·유인영 출격, 황치열 "잘부탁해요" 당부 '왜?'(출처=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 김현수·유인영 출격, 황치열 "잘부탁해요" 당부 '왜?'(출처=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에 유인영과 김현수가 게스트로 초대된 가운데 황치열이 '아는형님' 제작진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메이저리거 김현수와 배우 유인영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아는형님' 멤버들은 김현수와 유인영의 방문에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강호동은 '스포츠 동생' 김현수를 각별하게 아끼면서도, 대결 구도를 펼치기 위해 도발적인 멘트를 날렸다. 이와 달리 유인영에게는 형님들 모두 함박웃음을 띄며 관심을 보였다. 특히 김희철은 "크리스마스 선물같다"며 유인영의 출연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입학신청서 공개에서는 놀라운 사실이 드러났다. 유인영의 출연에 황치열이 제작진에게 따로 연락을 해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남긴 것. 멤버들은 의아해하며 둘 사이를 추궁했다. 김희철은 "말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황치열이 나에게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남겼다"고 전했다.

김희철의 말에 형님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강호동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유인영에게 적극적인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한편 유인영, 김현수가 출연하는 '아는형님' 크리스마스 특집은 이날 오후 11시부터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