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키스 현장 공개 "완전 상남자야"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지수)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지수)

'역도 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의 키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측은 2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현 카메오 인터뷰 & 복주녕 눈꽃키스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녀시대 서현이 '역도 요정 김복주'에 출연한 모습이다. 서현은 "'역도요정 김복주'에 카메오로 나왔다'며 "항상 잘 보고 있다.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현은 극 중 이재윤(정재희 분)의 첫사랑으로 등장. 남다른 연기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다른 장면에서는 지난주 방송분에서 이성경(김복주 역)과 남주혁(정준형 역)이 키스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 이성경은 "아 정말 춥다"라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남주혁도 이성경의 장난에 맞장구를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어 키스 촬영이 이어 지고 남주혁은 이성경의 허리를 강하게 끌어당기며 '상남자'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에 이성경은 "오 남자인데"라고 말했고, 쑥스러운 남주혁은 "초등학교 때부터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이 끝난 후 남주혁은 극중 전여친 경수진(송시호 역)을 만나러 가야 된다고 말한다. 이에 이성경은 "현 여친 앞에서 전 여친 얘기하지 마"라며 귀여운 질투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성경 남주혁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