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지수)
'역도요정 김복주' 1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김복주(이성경 분)와 정준형(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방송에서 입맞춤을 선보인 김복주와 정준형. 이어 준형은 복주에게 “잘 들어갔냐. 너 먼저 자”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복주 역시 “싫어. 네가 먼저 자”라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정준형과 첫 데이트를 위해 김복주는 평소 가까이 하지 않았던 화장과 옷으로 한껏 멋을 부렸다. 이 모습을 본 친구들은 “너 무슨 좋은 일 있냐?"라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복주에게 물어 본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김복주는 함께 방을 쓰고 있는 시호(경수진 분)가 쓰러져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 이어 정준형은 여자 친구인 성시호의 병실을 찾아 그녀를 간호하고 그 모습을 본 복주는 이상한 기분을 느낀다.
정준형이 시호를 다정하게 대하는 모습에 김복주는 마음이 상했다. 이어 정준형의 연락을 피했고, 정준형은 “못 받는 거야, 안 받는 거야”라며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복주를 만난 준형은 “너 대체 왜 삐친 거냐”며 묻지만 복주는 오히려 “마더 테레사도 울고 갈 놈아!”라고 화를 낸다.
한편, 남주혁 이성경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3회는 28일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