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역도요정 김복주' 14회 이성경, 남주혁)
‘역도 요정 김복주’ 1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예고편에 따르면 김복주(이성경 분)와 정준형(남주혁 분)이 비밀연애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 속 김복주는 친구들에게 “(연애)먼저 해서 배신하면 안 된다”는 말을 듣고 정준형과 비밀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정준형은 “왜 우리가 비밀로 해야 돼?”라며 “내가 창피해?”라고 투덜거린다.
또 김복주는 정준형을 만나기 위해 세수를 하는 순간, 자신의 코에 있는 뾰루지를 보고 당황한다. 그는 “오늘 준형이 만나야 되는데”라고 말하지만 뾰루지 때문에 정준형을 피하게 되고 이 행동에 정준형은 다시 삐치는 모습을 보였다.
정준형은 포기하지 않고 김복주의 기숙사로 향했고, 결국 창문을 타고 넘어갔다. 그러면서 부끄러운 로맨스 분위기를 보인다. 정준형은 “우리끼리 있는데 뭐 어때?”라며 입맞춤을 하는 순간, 김복주 친구들이 “복주야 우리 들어간다”고 밖에서 외쳤다. 당황한 김복주와 정준형. 과연 비밀연애가 쉽게 들통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29일 방송되는 '2016 MBC 연예대상'으로 리얼스토리 눈, 역도요정 김복주, 닥터고가 결방된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29일 오후 9시 30분부터 '2016 MBC 연예대상'이 생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