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니퍼로페즈♥드레이크 열애, 김주혁ㆍ마동석ㆍ신하균 커플과 ‘17살 차 극복’

▲드레이크-제니퍼로페즈(사진=인스타그램)
▲드레이크-제니퍼로페즈(사진=인스타그램)

제니퍼로페즈와 드레이크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알린 가운데 이들의 나이 차이는 김주혁-이유영, 마동석-예정화, 신하균-김고은과 같은 17살로 밝혀졌다.

지난 28일(한국시간)제니퍼로페즈와 드레이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달달한 일상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퍼 로페즈는 쇼파에 앉은 드레이크에 안겨 눈을 감는 모습이다. 이와 더불어 카메라를 의식하는 드레이크의 표정이 시선을 모은다.

앞서 21일 미국언론 'TMZ' 측은 제니퍼로페즈와 드레이크의 열애설을 제기한 바 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드레이크는 고급 레스토랑을 빌려 지인을 초대해 제니퍼로페즈를 위한 파티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9일 미국 피플을 비롯한 외신은 "제니퍼로페즈와 드레이크가 SNS에 포옹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제니퍼로페즈는 1969년생이고 드레이크는 1986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7살이다.

▲이유영, 김주혁(출처=이유영 인스타그램)
▲이유영, 김주혁(출처=이유영 인스타그램)

17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연예계 커플은 국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지난 12월 열애를 인정한 김주혁-이유영 커플이 17살 차이이며, 마동석-예정화, 신하균-김고은 커플 역시 17살 나이 차이를 애정으로 극복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