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1A4, 내년 2월 단독콘서트 개최..오늘(29일) 티켓팅 전쟁 예고

▲B1A4 2017 단독콘서트 포스터(사진=CJ E&M)
▲B1A4 2017 단독콘서트 포스터(사진=CJ E&M)

B1A4(비원에이포)가 내년 2월에 가질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9일 소속사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B1A4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자신들의 LIVE SPCE 공간으로 향하는 것을 빛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상황으로 표현했다.

B1A4는 1년 6개월 만의 콘서트인 만큼 '차원이 다른' 콘서트를 예고했다.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소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사운드와 가까이서 마주하는 멤버들 그리고 함께 뛰어노는 공연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B1A4가 만드는 특별한 SPACE'라는 콘셉트 아래 매회 색다른 구성을 준비했다. 멤버 모두 공연 연출에 적극적인 의견을 개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오후 8시 예정된 일반 예매 티켓오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27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가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팬들은 긴장 상태로 티켓팅을 준비 중이다.

'만능돌' B1A4의 진솔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지난 11월 발매된 세 번째 정규 앨범 'GOOD TIMING'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이기에 또 한번 빠르게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W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 CJ E&M 측은 "포스터에 공개된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은 빙산의 일각이다. 상상할 수 없었던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니 공연에 대한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B1A4 단독 콘서트 'B1A4 LIVE SPACE 2017'는 2017년 2월 4일부터 5일, 11일부터 12일에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총 4회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