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6 MBC 연예대상]유영석·솔비, 뮤직 토크쇼 남녀 우수상 수상

(사진=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사진=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영석, 솔비가 각각 뮤직 토크쇼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유영석, 솔비가 29일 오후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2016 MBC 연예대상)에서 뮤직 토크쇼 남녀 우수상을 각각 차지했다.

이날 '일밤-복면가왕', '라디오스타'로 뮤직 토크쇼 여자 우수상을 수상한 솔비는 "기분이 너무 이상하다. 올해 데뷔 10주년인데 8년 전에 정확히 이 상을 받았다. 8년이 지나고 그 사이에 우여곡절도 있었고 시련도 많았다. 그렇게 배우는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주위 많은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일밤-복면가왕'으로 뮤직 토크쇼 남자 우수상을 수상한 유영석은 "가슴이 뛴다는게 이런 느낌인가 싶다. 고맙다"고 말문을 연 후 '일밤-복면가왕' 스태프 분들과 출연진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유영석은 "이 상은 그동안 복면가왕에 쭉 출연하셨던 출연자분들이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분들 때문에 많이 놀랐고, 웃기도 하고, 가끔 울기도 했다. 정말 그 한 번의 무대를 위해 쏟아부은 열정, 정열, 고생이 노래에 고스란히 전해졌기 때문이다"라며 "제 개인적 견해입니다만 음악경연 프로그램중에 '복면가왕'은 최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방송인 김성주, 전현무, 배우 이성경이 3MC로 활약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