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남남 케미’ 기대해” 라비, 솔로곡으로 정용화와 호흡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왼쪽)와 빅스 라비(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왼쪽)와 빅스 라비(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의 라비가 씨엔블루 정용화와 호흡을 맞춘다.

라비는 30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정용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나홀로 집에’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나홀로 집에’는 라비 솔로 프로젝트의 선공개곡으로 오는 2017년 1월 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밝고 신나는 분위기와 라비 특유의 중저음 랩, 달콤한 정용화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가사 일부도 공개됐다. 라비는 “나만 안달난 거 같아서 괜히 찔려 난. 어두워지는 야속한 저 하늘을 따라, 내 얼굴에도 그림자가 자리를 잡아”라는 가사를 통해 연인의 마음을 궁금해 하는 남자의 심리를 그려냈다.

피쳐링으로 참여한 정용화는 “‘나홀로 집에’를 들은 뒤 노래에 푹 빠져서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바쁘게 시작된 2017년 새해 ‘나홀로 집에’를 들으시면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비는 ‘나홀로 집에’ 선공개에 이어 내년 1월 9일 첫 번째 솔로 미니 음반 ‘리얼라이즈’를 발매한다. 이에 아서 1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RAVI 1st REAL-LIVE [R.EAL1ZE])를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