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의 사랑스러운 브로맨스 현장이 공개됐다.
30일 tvN '도깨비'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동재, 김고은 본심 들통난 역사의 현장에서 '뽱' 터짐"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공유는 검을 뽑지 못하고 다시 집에 들어와 육성재와 이동욱을 마주하는 모습. 이에 김고은은 공유에게 "아저씨 사랑해요"라고 자신이 받은 돈과 가방을 빼앗기지 않으려 귀여운 고백을 한다. 이 모습에 이동욱도 자신이 받은 집 문서를 돌려주기 싫어 "사랑.. 아저씨"라고 공유에게 말한다. 이에 공유는 웃음을 터트리며 "무엄하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다.

또 공유, 이동욱, 김고은이 함께 촬영하는 현장에서 두 남자 배우는 팔을 뒤로 꺾는 스트레칭을 하며 두 팔이 쉽게 안 붙는다고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고은과 함께 촬영하는 공유와 이동욱은 팔이 뒤로 붙지 않자 "광배근, 활배근"이라며 등근육이 발달되서 붙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김고은은 쉽게 팔이 등뒤로 붙었다. 이 모습에 "등 근육 때문"이라며 투덜 거린다. 이에 이동욱은 "(등근육)날개야. 추진력 받고 날개짓을 해"라며 말했고, 이에 공유는 이동욱의 장난에 맞장구 치며 등 근육으로 날개짓을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촬영 중 공유는 이동욱을 향해 "왜 뚫어져라 봐, 부담스럽게"라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동욱은 "그럼 나는 TV로 봐? 같이 찍는데 보면 안 돼? 나도 이 드라마 나오는데"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30일 방송된 tvN '도깨비' 9회 에서는 공유(도깨비 역)가 김고은(지은탁 역)의 운명에 맞서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