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6 SBS 연기대상]유연석♥서현진-이준기♥이지은-이민호♥전지현, 베스트커플상 수상

(사진=SBS '2016 SAF SBS 연기대상')
(사진=SBS '2016 SAF SBS 연기대상')

유연석과 서현진, 이준기와 이지은, 이민호와 전지현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유연석과 서현진, 이준기와 이지은, 이민호와 전지현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6 SAF SBS 연기대상'(이하 2016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이날 '낭만닥터 김사부'의 유연석 서현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이지은,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전지현은 빠듯한 촬영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이민호가 대신 상을 받았다.

서현진은 "예상은 못했지만 이 상 하나 노리고 왔다. 정말 받고 싶은 상이었다"고 말했다. 유연석 역시 "저희가 의학 드라마라 큰 기대는 안했다. 근데 서현진 씨 드레스 입은 모습 보니 심정지가 올 것 같다"고 화답했다.

이준기, 이지은은 "정말 받고 싶은 상이었다. 오늘 해수와 함께 재회하고 싶어 고려에서 넘어왔다. 저희에게 정말 큰 상이다"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이민호는 "(전지현) 누나가 오늘도 물에서 고생하고 있다. 고생하고 있는 만큼 안마의자는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지현 대신 올라온 신원호에게 "저의 안마의자를 대신 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2016 SBS 연기대상'은 방송인 이휘재, 걸스데이 민아, 배우 장근석 3MC가 진행을 맡았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