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AOA‧신화 컴백, ‘무한도전-위대한 유산’ 음원에 ‘주춤’

▲걸그룹 AOA(위쪽)과 그룹 신화(사진=FNC엔터테인먼트, 신화컴퍼니)
▲걸그룹 AOA(위쪽)과 그룹 신화(사진=FNC엔터테인먼트, 신화컴퍼니)

그룹 AOA와 신화가 새 음반을 내놨다. 그러나 차트 성적은 MBC ‘무한도전-위대한 유산’ 음원에 밀리는 모습이다.

AOA는 2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앤젤스 노크(Angel's Knock)’를 발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빙빙’으로 올레뮤직 2위, 엠넷 6위에 올랐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익스큐즈 미(Excuse me)’는 엠넷 5위, 올레뮤직 7위에 올랐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빙빙’ 68위, ‘익스큐즈 미’ 47위를 차지했다.

정규 13집 ‘언체인징-터치(UNCHANGING-TOUCH)’로 돌아온 신화 역시 1위의 벽을 넘지 못했다. 타이틀곡 ‘터치’는 엠넷 2위, 몽키3 6위에 올랐다.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등에서는 10위권 대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멜론에서는 34위까지 올랐다.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 속에서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은 MBC ‘무한도전’을 통해 발표된 광희와 오혁의 ‘당신의 밤’. 지난 12월 31일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