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복면가왕' 새로운 가왕 '아기천사' 김명훈?... 누리꾼 "김명훈이길 바라네요" vs "김명훈 목소리랑 좀 다른 것 같아"

(▲MBC '복면가왕' 아기천사 )
(▲MBC '복면가왕' 아기천사 )

'복면가왕'의 새로운 가왕 아기천사의 정체를 두고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아기천사가 양철로봇을 57대 42로 꺾고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양철로봇의 정체는 시청자들의 예상대로 포맨 신용재. 이후 양철로봇을 이긴 아기천사의 정체를 두고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기천사가 그룹 울랄라 세션 멤버 김명훈이라는 반응이 많았다. arst**** "김명훈이길 바라네요. 음대랑 했을때도 잘했는데.이번에는 정말 심쿵! iluv**** "김명훈. 정말 좋겠습니다! 대환영입니다", euns**** "아기 천사의 정체는 예전에 롤러코스터 가면을 쓰고 가왕전까지 갔던 가수 울랄라 세션의 김명훈입니다", hana**** "김명훈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반응도 이어 졌다. 누리꾼들은 k092**** "김명훈 목소리가 아닌것 같은데..감기가 걸린건지 목소리가 좀 다르네요", kimj**** "김명훈인가요??? 저는 키 인줄 알았는데", arum**** "블락비 태일 같아요. 김명훈 씨 지난번 나왔을때 음색이랑 비교해도 아닌데", 야** "김명훈 목소리랑 좀 다른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