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씬 스틸러’ 신이, 미공개 방영분 공개 '007' 작전 방불케... '은밀한 만남'

(▲SBS '씬 스틸러-드라마 전쟁' 최성국, 신이)
(▲SBS '씬 스틸러-드라마 전쟁' 최성국, 신이)

‘씬 스틸러’ 신이의 미공개 방영분이 공개됐다.

SBS ‘씬 스틸러 드라마 전쟁’ 측은 최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배우 신이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씬 스틸러’ 방송분에서는 배우 최성국이 출연. 9년 만에 신이와 재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신이와 최성국은 영화 ‘색즉시공’에 함께 출연해 코믹 커플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람을 받았고, 이 둘이 함께 출연한다는 것에 시청자들도 관심을 쏟았다.

이에 제작진은 신이의 무대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최성국의 출연을 알고 있는 신이는 “성국 오빠 지금 연기 중인데 애드리브 많이 하지?”라며 “정말 대사도 많이 하는데 애드리브도 잘 해”라며 과거 함께 연기한 기억을 떠올린다. 이에 정준하와 김신영은 신이에게 “정말 기대된다. 천군만마를 얻을 거 같다”라며 신이의 연기에 극찬하는 모습이다.

특히 신이는 최성국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세트장을 크게 돌며 몰래 촬영장으로 진입하는 모습까지 마치 007 작전을 연상시키고 있다. 이어 최성국은 신이와 마주하고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신이) 정말 오랜 만에 본다”라며 “영화도 3편 찍고 상대 여배우다”라면서 반가운 모습을 보였고, 신이도 최성국과 오랜만에 연기에 나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SBS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