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 3년 만의 신곡 '최고의 선물' 재킷 공개..남다른 남성미

▲가수 비(정지훈)(사진=레인컴퍼니)
▲가수 비(정지훈)(사진=레인컴퍼니)

가수 비가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함과 동시에 오는 15일 자정 컴백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소속사 레인컴퍼니측은 2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최고의 선물'이라는 제목 속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는 어둠이 짙게 깔린 배경에 블랙 톤의 깃털 달린 페도라를 눌러쓰고, 품격 있는 남성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 활동마다 화려한 콘셉트를 선보였던 비가 이번 앨범 타이틀 곡으로 알려진 '최고의 선물'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고 전에 돌입했다.

비에게도, 팬들에게도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남다르다. 3년 만의 신곡 발표이자, 소속사 레인컴퍼니로 독립 후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이기 때문이다. 과연 어떤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이번 컴백무대를 선보일지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레인컴퍼니 측은 "비는 컴백을 앞두고 국내 예능 방송들에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과 비하인드 영상, 하이라이트 안무영상 등을 레인컴퍼니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V앱 채널에 전격 공개해 컴백 앨범에 대한 소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는 오는 8일과 15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