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양요섭, 뮤지컬 ‘그날들’ 출연 확정...새해 첫 행보 시작

▲양요섭(사진=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
▲양요섭(사진=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

양요섭이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 됐다.

3일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양요섭이 고(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로 만들어진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에 주인공 무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20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객석 점유율 90%라는 강력한 흥행력은 물론, 초연 당시 전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부문의 모든 상을 휩쓸면서 창작 뮤지컬 계의 새 지평을 열었다.

그간의 기록을 기념하는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양요섭은 극중 청와대 경호부장인 정학의 경호원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명을 맡아 양요섭만이 그려낼 수 있는 연기를 펼친다.

비스트로 활동한 양요섭은 2011년 ‘광화문 연가’로 처음 뮤지컬에 도전, 아이돌 가수의 뮤지컬 도전에 대한 편견들을 단번에 바꿔놨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풍부한 감성을 바탕으로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후 양요섭은 ‘요셉 어메이징’, ‘풀하우스’, ‘로조’, ‘로빈훗’, ‘신데렐라’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다.

뮤지컬 배우로서 승승장구 중인 양요섭은 이번 ‘그날들’을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력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2월 7일 부터 3월 5일까지 단 4주간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오는 6일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