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승환부터 아스트로까지, '히트제조기' 국민응원송 보컬 주인공은?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사진=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사진=MBC에브리원)

새로운 프로듀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형돈 용준형(형2준돈)이 '국민응원송'의 보컬을 찾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했다.

3일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 오디션 현장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측에 따르면, 이날 오디션에서는 2016 하반기 차트를 석권했던 1위 가수 정승환을 시작으로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와 크나큰, 펜타곤 등 쟁쟁한 후보들이 대거 참가하여 접전을 펼쳤다.

오디션에서는 비스트 팬클럽(뷰티)이라 밝힌 크나큰의 비스트 헌정무대부터, 청량돌로 알려져 있는 아스트로의 복근 공개 등 각기 다른 개성과 실력을 가진 후보들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발라드 황태자로 불리는 정승환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애란의 '백세인생'을 열창했고, 뜻밖의 선곡에 흥이 오른 심사위원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어깨춤을 추며 흥겨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특별 심사위원으로 갓세븐(GOT7) 잭슨도 함께했다. 그는 '히트제조기' 지난 시즌이 배출한 화제의 프로젝트 그룹 빅병(빅스 엔, 혁,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 잭슨)의 멤버다. 그는 참여 이유에 대해 "우주대스타가 된 다른 멤버들을 대표해 왔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형2준돈의 국민응원송을 부르기 위한 스타들의 치열한 접전은 오는 5일 오후 6시와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을 통해 공개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