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님과 함께' 크라운제이 서인영)
'최고의 사랑' 예고편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새해를 맞아 떡국도 먹고 한복도 입는 개미 부부 크라운제이-서인영과 누드모델에 도전하는 윤정수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개미 부부' 크라운 제이와 서인영이 특별한 2017년을 맞았다. 서인영은 새해를 맞이해 크라운제이에게 떡국을 끓여 주며 행복한 부부 생활을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들은 한복을 입고 외출을 한다. 마치 왕과 왕비처럼 우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고 있는 서인영과 늠름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 크라운 제이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크라운 제이와 서인영은 외국인들과 함께 더욱 뜻깊은 새해를 맞이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JTBC '님과 함께' 윤정수-김숙)
윤정수는 누드모델 도전에 나선다. 윤정수와 김숙은 화실로 향했다. 이어 윤정수는 가운만 걸치고 등장했고, 부끄러운 듯 옷을 벗었다. 첫 누드모델에 도전한 윤정수는 자신만만한 표정과 자세로 모델처럼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자 힘든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계속 움직이는 윤정수에게 김숙은 "가만히 좀 있어"라고 핀잔을 주고 윤정수는 "정말 힘들어 못 하겠어"라면서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였디
한편, 누드모델로 신고식을 치른 윤정수의 에피소드와 한복으로 입고 거리로 나선 개미커플의 모습은 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